티스토리 뷰

쏘카 사고 미신고 요약정리

@!@## 2020. 12. 7. 13:52

 

반갑습니다. 요즘은 쏘카 사용하신 분들이 참 많아졌죠. 예전 렌트카 사용을 하는것보다 간결해졌고 필요하게될때 바로 바로 빌리고 바로바로 반납을 할수도 있기때문에 참 쉬운데요. 이번엔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하여 소개를 하겠습니다.

쏘카 사고 미신고

운전을 하게 되시다가 보게 되면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시는데요. 그래서 쏘카 사용하게될때 일반적으로 보험을 같이 넣게 돼요. 하지만 신고를 하지 않으시다면 쏘카 사고 미신고 패털티를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차량손해 면책한도

그렇기 떄문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운행을 해보다가 사고가 나셨다면 바로 바로 신고 신청을 하고 안내에 따라 절차진행을 해두시는게 좋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이 있으니 비교적 크게 걱정하진 않아도 되요. 사용할떄 면책상품에 따라 자기 부담금이 이러한 방법으로 정해져있습니다.

 

 

자동차 분실,도난 및 파손 패널티

그렇기 떄문에 자기부담금 부분만 생각을 하게되면 되어지기에 그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요. 또한 이러한식으로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상세히 패널티가 있습니다. 대이곳간동안 사고 및 파손 미신고가 있기도 한데 이부분 추가내용이 중요해요.

 

 

사고가 발생한 경우

또한 세부적으로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해 소개가 나와요. 미신고를 해주시게되면 사용자격에 맞지 않으실경우 영구 사용 정지가 되어지거든요. 그로 인한 피해 전부 금전적으로 배상도 하여야 하군요.

 

 

사고처리 접수방법

그러므로 쏘카 사고 미신고를 해보다가 문제가 생기면 더욱 큰 문제로 이어질수 있어요. 경미할지라도 사고가 났다면 가장먼저은 신고를 하는것이 좋죠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신고 전화가 별도로 있어요.

 

 

사고접수 1661-4977

또한 대표 콜센터를 사용해서도 방문자님들이 사용중에 어려움이나 문제가 생겼을때 질문을 할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면책상품에 따라 달라 질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