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우리은행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 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를 해드려 볼 내용은 바로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 볼 겁니다.

 

 

 

  우리은행 이용을 하다 보면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그런 경우 라면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제점을 해결하실수가 있을 건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우리은행에서는 온라인 일대일문의 나 채팅상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 자 하신다면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우리은행을 먼저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 서비스를 눌러주시고 고객 광장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고객광장 관련되어진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 질 텐데이 화면에서 상담회에는 고객상담을 다시 한번 눌러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상단에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검색을 하실 수 있는 메뉴가 나오고 하단에는 편리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는 안내가 나옵니다 여기 보시면 일대일 이메일 상담이나 화면 공유 상담등을 신청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담 연결이 지연되거나 전화를 오래 통화 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일대일 이메일 상담이 편리하신 또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뱅킹 등이나 내 컴퓨터 상태를 보여주며 모인 일을 해야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화면 공유 상담이 편리하시겠죠.

 

 

 일반적으로는 대부분 대표 고객 센터 전화를 하셔서 상담원 연결을 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대표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5000 번호로 해 주시면 되는데요 또 하나의 대표 번호가 있습니다 1599-5000 해 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었다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서비스가 있으실텐데 위에 안내 되어진 ARS 맵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연결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 이용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