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

@!@## 2019. 1. 29. 15:01

 

신나는 노래 메들리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가끔은 신나는 트로트들이 듣고 싶어질떄가 있죠.

 

오늘은 중년분들을 위한 노래인데요.

 

트로트 메들리도 재생이 되어져서 한번에 감상하기에

 

아주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은 간만에 한번 찾아서 듣게 되었는데요.

 

트로트도 조용하거나 슬픈 노래들이 많이 있죠.

 

하지만 역시 트로트 하면 신나는 노래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신나고 켱쾌하게 들어보실수가 있는

 

메들리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렇게 모두 18곡의 노래들이 흘러나오느데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들도 있어서 정말 반갑더라고요.

 

가끔은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가 생각이

 

나느데 이것 하나면 딱인것 같아요.

 

1시간 정도 재생이 되어지니 연속듣기에도 부담없어요.

 

 

 

아래 준비해드린 영상을 통해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영상의 출처는 유튜브에요.

 

재생을 해서 음악감상해보세요.

 

저도 포스팅 마저 다하고 다시 또 들어봐야겠어요.

 

기분전화에는 최고에요.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는 일 투성이일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듣고나면 한결 근김걱정도 사라지고

 

힘이 나는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