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티김 노래모음 히트곡

@!@## 2019. 1. 4. 15:26

 

한국 최고의 디바이시죠!!  오늘 이시간에는

 

패티김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사실 저는 오늘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이라는 노래가

 

듣고 싶어져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다른 히트곡들도 모두 듣고 싶어져서 찾아 듣게 되었네요.

 

 

듣던중 너무 너무 감미롭고 좋아서 여러분들에게도

 

같이 히트곡 노래모음을 들어볼수 있게

 

준비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으시죠!?

 

히트곡 노래모음에 모두 다 있는데요.

 

 

 

현재 78세의 나이신데요. 1956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2013년도에 공식 은퇴를 하게 되었어요.

 

한국의 영원한 디바로 불리우시기도 하는

 

레전드 가수이신데요.

 

오늘은 그리운 패티김 노래모음을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오늘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을 듣가가

 

초우도 들어보고 싶어지고 하다가 결국 모든

 

히트곡들을 모두들어보게 되었는데요.

 

요즘같이 싸쌀해진 계절에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만한 노래들이 가득합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집은 연속으로 40분 가량

 

재생이되어지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모두 수록이 되어져있어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네요.

 

그리고 아래에 올려드린 노래듣기는

 

모음집으로 골라듣기 할수가 있네요.

 

 

위에 올려드린 패티김 노래모음 여러분들도 감상을

 

한번 해보세요.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 버튼이

 

있으실거에요. 거기를 눌러주시고 골라듣기

 

하시면 된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