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가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할 서비스센터 조회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서비스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는 천안시, 아산시, 세종시, 공주시, 보령시 등 여러 지역을 서비스합니다.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는 1544-0041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특히 가스 누출 사고는 24시간 처리 가능하니, 긴급 상황 시 즉시 연락해 주세요.

 

 

고객센터에서는 여러 가지 문의를 접수합니다. 이사 관련 문의, 요금 및 납부 문의, 자동이체 관련 문의, 청구서 재발행, 세금계산서 발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는 가스기기 AS입니다. 하절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절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주요 업무

고객센터에서는 요금 및 채권 관리, 안전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요금 관리로는 검침 및 청구서 송달, 가스요금 수납, 환불 접수, 고객 불만 요구사항 접수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안전 관리를 위해 가사용 시설 안전점검, 가스계량기 정기 교체, 가스사고 예방 홍보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사 시에는 이사 1~2일 전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정보를 제공받고, 당일 오후 5시까지 신청하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스기기 교체 시에도 미리 연락하여 안전한 연결 서비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무단으로 가스기기를 철거하거나 연결하면 위험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가스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관할 서비스센터 조회

 

중부도시가스 홈페이지

 

JB 주식회사ㅣ당신의 일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