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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인터넷으로 고용보험에 가입이 되어져있다는 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고용보험 가입증명서 문서를 제출을 해야 하는경우가 있을거에요.

 

 

 

공식 고용보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쉽게 고용보험 가입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고용보험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민원처리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게 되어있죠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후에 '개인회원 서비스'를 선택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고용보험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상단에 있는 '개인회원서비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를 눌러주시게 되면 상세 메뉴들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조회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본인인증을 위한 단계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회원가입이 되어져있어야 조회가 가능하니 무료 회원가입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가입여부를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죠. 모자이크 처리했는데 상세한 이력을 보시려면 하단의 가입이력조회를 눌러주세요.

 

 

가입한 이력들이 모두 보여지게 되어지고 하단에는 이렇게 고용보험 가입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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