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하는데요. 아마도 한창 휴가철이라서 휴가 다녀오셨거나 가실 분들 많으실텐데요.

 

 

 

휴가철이면 특히나 지갑을 분실하거나, 핸드폰을 분실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이럴때 같이 끼어있던 카드까지 분실을 해버려서 분실신고를 해야할때가 있죠. 하지만 분실했다가 바로 찾았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시는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가장 빠르게 신고를 하시거나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시는 방법은 바로 전화를 하시는 방법입니다. 물론 요즘에는 핸드폰 어플들이 많아서 우리카드 어플이 깔려있다면 더 빠르게 할수도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전화가 빨라요.

 

 

전화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대표 번호인 1588-9955로 전화를 해주시고 나서 8번 분신실고 메뉴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신고 해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사실 전화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오전 9시에서 18시까지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죠. 하지만 분실 관련 접수 또는 해제 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가능해요.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하실수가 있어요.

 

 

 

사실 이 방법은 빠르고 신속하게 하실수가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하지만 컴퓨터 앞에 앉아있다면 편리하게 하실수가 있는 방법이죠. 이렇게 홈페이지로 검색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에 있는 나의카드 메뉴를 눌러주세요. 상세한 서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진다면 여기에서 '카드분실신고/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부분 진행하시면 분실신고 및 해제를 하실수가 있어요. 하지만 이런 과정이 필요하니 조금은 빠르게 처리하기 어렵죠.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는법 2가지 안내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