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해보시는법

반갑습니다. 현재는 거의 컴퓨터를 통해서 뱅킹을 사용해 보시게 되어 졌을텐데요. 이러한식으로 컴퓨터를 통해서 본인 확인을 거치고 뱅킹을 하는데 이때 사용이 되는게 바로 공인인증서이기도한데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이 인증서는 기본적으로 1년의 유효기간이 주어지시는데요. 이 기간이 지나게 되어지면 공인인증서를 이용해주실수가 없게 되어 지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어렵지 않게 정식 사이트의 공인인증센터를 통하여 갱신을 할 수가 있으십니다. 가장 우선 국민은행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 주셔야해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서치를 하게되어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 졌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될 거예요.

이 위치에서 위에 있는 '모든서비스'를 누르시고 밑에에있는 '공인인증센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그러면 이렇게 바로 공인인증서를 관리할수있는 화면이 나오도록 되었을겁니다. 이곳에서 '인증서갱신/관리'메뉴에 있는 인증서 갱신 버튼을 눌러보세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인증서를 갱신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도록 되게 되며 인증서 갱신과 관련있는 안내 내요이 나오도록 되어져요. 인증서 갱신 버튼을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갱신할 인증서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갱신해보려는 인증서를 골라 주시면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작업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계좌정보등이 필요하시게될텐데요. 안내 참고해서 1년도 연장 쉽게 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