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흰강남콩 효능, 효과 알아보기

@!@## 2022. 11. 7. 10:03

 

흰강남콩 효능, 효과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건강정보를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설명해드리는 콩은 바로 흰강남콩이에요. 영어로는 네이비빈이라고도 불려지는데 미해군의 단백질 보충용으로 많이 이용이 되어지기 때문이라고 하군요. 또한 우리 대부분이 빈번히 먹는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콩이 흰강남콩이라고 하군요. 이번엔 유명한 흰강남콩 효능 살펴볼게요.

흰강남콩 효능

1. 단백질 보충효과

다이어를 한다거나 근력운동을 하면 꼭 필요하신 영양소중 하나가 바로 단백질인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흰강남콩에는 계란의 2배, 소고기의 2.5배 우유의 7배 많은 단백질이 이다고해요. 왜 네이비빈인지 알겠죠.

흰강남콩 효능

2. 변비개선효과

흰강남콩에는 식이섬유가 상당히 풍부한데 단백질 못지 않게 많이 들어있다고해요. 이는 고구마의 5배, 바나나의 10배 이상이나 되어 진다고해요. 그러므로 변비 증상이 있다고 한다면 지속 적으로 섭취한다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3. 피로회복효과

흰강남콩에는 피로를 풀어주게 되는 물질들이 포함 되어 있네요. 그렇기에 기력이 약하고, 피로를 빈번히 느낀다면 흰강남콩밥등으로 섭취를 지속적으로 해보시면 좋답니다

흰강남콩 효능

4. 성인병 예방효과

이 콩 성분중에는 '레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어요. 이 성분은 혈관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게 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고혈압과 고지혈증등의 성인병 예방에 참고가 돼요.

5. 피부미용효과

지속 적으로 섭취하게되어지면 미백, 주름살개선등의 효과를 보실수가 있다고합니다.

흰강남콩 효능

이번엔 흰강남콩 효능, 효과에 대하여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우리의 식탁에서 쉽게 접할수 있지만 대단히 좋은 효능을 지녔죠? 아시고드시게 되면 더더욱 맛있게끔 드실수 있으실 겁니다.

 

관련기사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모아보기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모아보기 이번엔 약간은 생소한 오일일건데요. 바로 유칼립투스 오일에 대해서 소개해보실텐데요. 호주에 서식하고있는 코알라가 이 잎을 먹는거로 잘알려져있습니다. 그렇지만 독성이 있으니 그냥은 섭취가 불가능하실겁니다. 그렇지만 오일 형태로 많이 사용이 되어져요 효능 알아볼게요 유칼립투스 오일의 효능안내 1. 호흡기 건강에 좋다. 이 오일의 경우 시네올일나 성분이 식도와 기도에 필요하지않은 점액을 몸밖으로 배출해주시는데 도움을 줘요. 그리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고 있는 세균들에 대하 향균작용을 하기 때문에 호흡기 건강에 참고가 될 수 있거든요. 2. 소염효능에 좋다. 특히 비염이나 코막힘이 있는 경우 유칼립투스 오일이 효과적이라고 해요. 3. 상처치료에 좋다. 살균, 향균작용은 역시 모기나..

자세히 보기...

 

삽주뿌리효능 5가지

삽주뿌리효능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출이라고도 불리우는 약초에 대하여 안내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국화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풀의 일종입니다. 이 풀의 뿌리가 우리의 몸에 그렇게 좋습니다.. 옛날부터 한약재로 사용이 되어지던 약재입니다. 그럼 오늘은 삽주뿌리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1. 항암효과가 있다. 삽주뿌리에는 '아트락티론'이라고 하는 성분이 포함 되어있어요. 연구결과 이 성분은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는데요. 또한 백혈병 세포들이 자멸할수가 있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2. 이뇨작용효고가 있다. 한의학에 서는 예를 들면부터 기침이나 가래가 심하시거나 어지러고 가슴이 뛰면 백출을 처방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이뇨작용을 통해 몸속에 있는 습을 제거할수가 있도록 해주는..

자세히 보기...

 

김연숙 초연 듣기 <7080노래>

이번에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셨는지요!? 저또한 이번엔 신년회 모임도 있고 해서 하루종일 바쁘네요. 일시적으로 나갈준비를 한번 하고 슬슬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아까 오랜만에 김연숙씨의 노래를 들어보았어요. 1980년대 엄청 좋은 노래를 많이 부르셨었답니다. 이 시간에는 mpsh가 안내를 해보도록 할 노래는 김연숙 초연이에요. 초연은 1988년에 발표했죠. 애절하고 구슬픈 노래 입니다. 노래도 참 잘하고 창법도 정말 좋으세요. 또한 노래가 정말 정말 분위기가 있죠. 풍부한 감수성을 너무 너무 전달을 잘하시고나서 가사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을 파고드는거 같은데요. 멜로디도 참 좋으며, 가삿말도 너무 아름답죠. 계속 들어봐도 질리지 않는 노래 입니다. 멋진 라이브 무대 영사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