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왔다 앱 중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정책 한눈에
@!@## 2023. 10. 1. 23:18
친환경 모빌리티 전문 서비스 업체인 원더온이 모빌리티 슈퍼 앱 '원더온'을 런칭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기사 인력 부족 문제로 모빌리티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원더온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사 구인구직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중소상공인들도 '왔다 앱'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정책과 지원사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왔다 앱의 핵심 기능
- 소상공인 지원정책 한눈에: '왔다'앱은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상공인 지원정책과 지원사업 정보를 모바일로 제공합니다.
- 다양한 정보 제공: 다양한 분야의 사업공고 조회 및 최근 2주간의 지원사업 알림을 제공하여 정보 수급을 용이하게 합니다.
- 편리한 이용: 정부의 지원정책을 모바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왔다 앱의 장단점
장점
- 편리한 정보 제공: 정부의 지원정책을 모바일로 확인 가능하여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단점
- 실질적인 도움 부족: 앱은 사업공고 중심이며, 실질적인 지원금 등의 도움을 주는 정책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 일부 사용자들은 모바일 사용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원더온대표이사 조우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왔다 앱'은 중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지원정책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더 나은 사용자 경험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발전해나가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