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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 서비스센터 고객지원 업무시간 안내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 2024. 4. 16. 12:37
브리츠는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및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안내사항입니다.
서비스센터 안내
-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고객지원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공휴일 및 야간에는 서비스 및 전화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방문 및 택배 서비스 운영:
- 브리츠는 고객들의 서비스센터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택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서비스 택배는 로젠택배를 이용하며, 예약 문의는 1588-9988로 가능합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제품 보내는 방법
제품을 보낼 때는 구입 당시의 박스에 포장하고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발송합니다.
주의사항
- 제품 포장 시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한 흠집이나 파손은 책임이 고객에게 있으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 기간은 제품이 A/S 센터에 접수된 날로부터 약 14일이 소요됩니다.
- A/S 입고일로부터 3개월 내에 연락이 없을 경우 보관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품 보증 및 A/S 정책
브리츠의 제품 보증 및 A/S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제품 보증기간
-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일부 제품은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반으로 단축됩니다.
무상수리 조건 및 불가능한 경우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의 과실, 천재지변, 소모성 부품 등이 해당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기술료로 구성되며, 기술료는 수리의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분 |
배송비 보내실 때 |
배송비 받으실 때 |
비고 |
구입 후 30일 이내 |
회사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구입 후 30일 이후 |
소비자 부담 |
회사 부담 |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
1년 경과 |
소비자 부담 |
소비자 부담 |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브리츠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무상수리와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을 숙지하고, 필요 시 서비스센터 를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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