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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는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및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안내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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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 안내

  • 전화번호: 031-908-1091
  • 이메일: cust@britz.co.kr
  • 고객지원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공휴일 및 야간에는 서비스 및 전화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방문 및 택배 서비스 운영:
  • 브리츠는 고객들의 서비스센터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택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서비스 택배는 로젠택배를 이용하며, 예약 문의는 1588-9988로 가능합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제품 보내는 방법

제품을 보낼 때는 구입 당시의 박스에 포장하고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여 발송합니다.

 

주의사항

  • 제품 포장 시 불안전한 포장으로 인한 흠집이나 파손은 책임이 고객에게 있으며,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 기간은 제품이 A/S 센터에 접수된 날로부터 약 14일이 소요됩니다.
  • A/S 입고일로부터 3개월 내에 연락이 없을 경우 보관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품 보증 및 A/S 정책

브리츠의 제품 보증 및 A/S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제품 보증기간

  •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일부 제품은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이 반으로 단축됩니다.

 

무상수리 조건 및 불가능한 경우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의 과실, 천재지변, 소모성 부품 등이 해당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기술료로 구성되며, 기술료는 수리의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분

배송비 보내실 때

배송비 받으실 때

비고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 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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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무상수리와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을 숙지하고, 필요 시 서비스센터 를 방문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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